본문 바로가기
투자 스토리(INVESTMENT)

ARKK의 주가가 다시 흘러내리자 캐시 우드(Cathie Wood)가 주가가 13% 하락한 테슬라(Tesla) 주가를 매수했다.(Cathie Wood Buys the 13% Dip in Tesla as ARKK Slips Again)

by 여의도 오빠(테크와 투자의 신박한 만남) 2021. 2. 24.
728x90

 

ARKK의 주가가 다시 흘러내리자 캐시 우드(Cathie Wood)가 주가가 13% 하락한 테슬라(Tesla) 주가를 매수했다.

 

 

(블룸버그) -- 화요일 아침 인기 기술주의 폭락은 진정한 신자들에게 드물게 할인된 구매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캐시 우드가 그들 중 한 명이었다.

그녀는 블룸버그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아크 투자운용의 사장이 4일간의 매각으로 테슬라를 인수했다"고 말했다. 테슬라는 이날 2.2% 하락한 698.84달러로 마감했다.

아크의 후속 e-메일을 통해 이 회사의 교환거래 펀드인 아크이노베이션, 아크 자율기술&로보틱스, 아크 넥스트 제너레이션 인터넷 등 3개사가 화요일 이 자동차회사의 주식 24만548주를 매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재무부 수율 상승과 기술명목의 고평가에 대한 우려로 나스닥 100지수가 한때 3% 이상 하락하는 등 우드와 같은 성장전략이 화요일에 재평가에 직면했다. 이는 오후 3시 20분까지 지수가 플러스로 돌아서도록 도와주었던 "매수 하락" 광풍으로 이어졌지만, 경기후반 풀백은 0.2% 하락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유동성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건강하고, 매우 건강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교환 거래 펀드 팀에 대해 말했다. "제가 아는 것은 우리가 상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뿐이고 상은 조금 더 흥미로워졌다는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아크 펀드가 루트로 확장됨에 따라 Cathie Wood 팬클럽이 큰 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드의 주력 펀드인 270억 달러 규모의 ARK이노베이션 ETF(ARKK)는 9월 이후 최악의 연거푸 11.8% 하락하며 이날 3.3% 하락하며 장을 마쳤다. 사상 최고치인 49억 6천만 달러어치의 주식이 모두 바뀌어 불과 하루 전 최고치의 두 배가 넘었다.

"정정은 좋은 것이고, 우리 모두를 겸손하게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제가 살아온 가장 강력한 암소 시장은 걱정의 벽에 세워져 있습니다."

 

 

출처 : 블룸버그 통신

728x90